본문 바로가기
제품 사용기/Mobile & Notebook

엔나인 NO-103 블루투스 스피커 (2016.06.22)

by 채리 2019. 12. 23.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이전중입니다.


브리츠 T3710 사운드바

얼마전 인터파크에서 브리츠 T3710이라는 사운드바를 구입하고 블루투스 스피커와 핸드프리를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엔나인 NO-103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핸즈프리 브리츠 BE-M13

사은품으로 받은 엔나인 NO-103 블루투스 스피커와 브리츠 BE-M13 블루투스 핸즈프리입니다.
기대가 너무 컸었는지...
사은품 사진으로 볼때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크기도 어느정도 크고 디자인도 예뻐보였는데, 실제 제품을 받아보니 너무 실망이 크더군요.

역시나 사은품으로 주는 제품이라 그런지 싼티 작렬에 음질도 그리 좋지 못했습니다.

엔나인 블루투스 스피커는 사진상으로는 괜찮아 보이지만, 실제 크기는 호두알만한 크기로 무척 작습니다. 음질또한 스마트폰 내장스피커보다 조금더 나은정도?

가장 큰 단점은 충전단자가 휴대폰 충전케이블이 아닌, 전용 충전단자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충전케이블을 항시 휴대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다행스럽게도 스피커 자체에 핸드폰줄처럼 매달려있기때문에 잃어버리거나 휴대문제는 없습니다.

이미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사은품으로 받은 스피커는 딸아이에게 선물로 줘야겠습니다.
요즘 제 스피커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지라...

블루투스 핸즈프리 역시 사은품이라서 그런지 저렴한 티가 나고, 전용 충전케이블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불편함이 크게 다가왔습니다.

마감이나 재질이 고급스럽지 못하고, 부러질듯 약해보입니다.
착용감도 그리 좋지 못하구요.
아무래도 핸즈프리는 책상서랍속에 들어가게 될것 같습니다.

싼티나는 재질, 떨어지는 음질, 충전케이블의 불편함...
그리 쓸만해보이지 않아 딸아이 장난감으로 줘버렸습니다.

브리츠 사운드바를 구입하면서 받은 사은품을 가지고 왈가왈부하는게 이상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어느정도 쓸만한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했더라면 더욱더 만족감이 크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괜히 사은품을 주고도 욕먹는 것보다는 낫지 않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