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 Life

캠핑갈때 완소 아이템 핸티 포터블 키친테이블

by 채리 2011. 9. 26.
반응형


캠핑을 가보면, 은근히 많은 것들이 필요하게 되더군요. 
특히 키친 테이블과 식기수납함...

바닥에 구질구질하게 놓고 사용하는 것도 불편하고...
나이가 들다보니 앉았다 일어나는 것도 몸이 고달픕니다. ㅠ.ㅠ

좀 쓸만한 형태의 키친테이블들은 15~20만원정도 하고...
식기수납함도 그나마 저렴한 버팔로 오토캐비넷이 8-9만원선이더군요.

트윈버너 놓을 다이도 하나 필요하고...
이것저것 구매하려면 30만원을 훌쩍 넘어버리네요.

우연히 11번가에서 발견한 핸티 포터블 키친 테이블.
내가 필요한 키친테이블과 식기수납함, 버너다이까지 합쳐진 형태로 10만원 내외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더군요.
전 쿠폰신공으로 9만원에 구입했네요. ^^

핸티 키친테이블의 모습입니다.
설치도 엄청 간단합니다. 그냥 펼치고 상판만 올려놓으면 끝~ 이네요.
천으로된 수납장은 찍찍이로 묶고 고리를 걸면 되구요.

램프걸이도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초대형 바람막이도 있어 좋네요.

바람막이가 쇠로 되어있고 덩치가 있는터라 무게가 좀 나가는 편입니다만...
불과 가까이 하는 바람막이 특성상 가벼운 플라스틱으로 만들었다면 녹아버리고 문제가 되겠죠?
무게는 좀 나가지만 쇠로 만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이전에 사용하던 키친 테이블입니다. 역시 11번가에서 14만원정도에 구입했네요.
꽤 튼튼하고 좋긴했는데, 접었을때 길이가 좀 나가는 터라 트렁크게 넣고 다니기 어렵더군요.
더군다나 뒷면이 뻥 뚫린 형태라서 자칫 잘못하면 올려놓은 그릇들이 떨어지기도 하고,
바람이 불면 올려놓은 음식이나 그릇에 먼지도 들어가구요.
결국 따로 식기수납함을 구입해야되겠더군요. 그럼 짐이 점점더 늘어나 불편한데.. ㅠ.ㅠ

핸티 키친테이블은 뒷면에 두개의 알루미늄 바가 있어서 식기가 떨어질 걱정이 없습니다.
원래는 이 바가 없는게 맞다고 하네요.

극히 일부 제품들이 바가 들어간 제품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문의가 많았다고 합니다.

저는 내일모레 캠핑을 떠나야하는터라 택배로 배송받을 시간이 없어서 직접 찾아가서 물건을 받아왔습니다.
바가 있었으면 했는데, 직접 찾아뵈니 챙겨주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요렇게 상판과 하판은 알루미늄 바형태로 되어있어 무척 튼튼합니다.
보통 캠핑용 테이블이나 수납장들을 보면 그냥 얇은 판으로 되어있어 엄청 약하죠.
이런점에 있어서 핸티 키친테이블은 정말 만족할만 합니다.

다만 우측의 식기수납함 상판은 얇은 판이라, 좀 약하네요. 아이스박스같은 무거운건 올려놓기 힘들것 같고, 가벼운 것들만 올려놓을수 있을듯...


식기수납장은 찍찍이와 고리형태로 고정시키는 방식이라 설치가 무척 간단합니다.
집사람이 알아서 죄다 설치해버릴정도니 얼마나 간단하게 설치할수 있는지 알수 있겠죠.


접으면 가로 80cm정도로 생각보다 조그맣게 접어집니다.


이건 예전에 구입했던 캠핑용 테이블인데요. 생각보다 덩치가 좀 있죠?
핸티 키친테이블을 접으면, 이 캠핑용 테이블을 접은것과 크기가 거의 비슷하더군요.
핸티 키친테이블이 훨씬 클줄 알았는데 말이죠.

사족으로, 이 캠핑용 테이블 생각보다 만족스럽습니다.
물론 더 좋은 테이블들도 많고, 3단 4단으로 접혀 수납도 간편한 제품들이 많은데, 생각보다 튼튼하지 못하고 약한게 대부분이더군요.
이 테이블은 모양은 단순하지만 아이스박스를 올려놔도 끄떡없을정도로 튼튼해서 테이블외에도 다른 용도로 많이 사용되어 편리합니다.
집사람이 하나더 구입해서 따로 아이스박스나 물건 올려놓는 용도로 사용하자고 하네요. ^^


암튼 낼모레 캠핑을 떠나야해서 직접 매장에 찾아가서 물건을 받아왔는데, 사장님 인상도 무척 좋으시고 친절하더군요.

물건을 구매하다보면 간혹 제품하자나 배송문제로 서로 얼굴을 붉히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물건을 싸게 구입하는것도 중요하겠지만, 친절하고 좋은 몰에서 구입을 하는 것이 더 낫지 않나 싶어요.

그깟 돈 몇푼에 인상쓰고 뒤늦게 후회하느니, 맘편하게 사후처리를 받을 수 있고, 더 좋은 제품을 구입하는게 좋겠다 싶네요.

핸티 포터블 키친 테이블.. 간만에 접하게된 무척 맘에 든 제품이었습니다.
거품많은 이름값도 못하는 메이커제품보다 훨씬 저렴하고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캠핑을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