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사용기/Mobile & Notebook

CHUWI HI8 에서 게임성능

by 채리 2016. 2. 3.
반응형

요즘 얼마전에 구입한 CHUWI HI8 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CHURWI HI8은 300g의 작고 가벼운 무게에, 10만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이 큰 장점이기도 한 제품입니다.

또한 윈도우즈와 안드로이드를 모두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윈도우즈로 부팅해서 간단한 업무를 보고 안드로이드로 부팅해서 스마트폰 게임을 즐길 수도 있어서 아이패드처럼 구입하고나서 서랍속에 처박히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AS? 그까이꺼 개나 줘버려!

이와 비슷한 제품들이 16~20만원이상이라는 것을 생각해볼때 키보드/가죽 케이스 포함 10만원은 꽤 매력적인데요.
10만원이니... 고장나면 버리고 새로 사는 것이 훨씬 싸게 먹히는 셈이죠.
AS? 그까이꺼 개나 줘버려!

구입시 함께 구입한 블루투스 키보드인데, 아쉽게도 한글이 새겨져있지 않기때문에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그리고 10인치 이상의 제품들과는 달리, 8-9인치 태블릿들은 휴대성이 워낙 좋은 탓에 오히려 키보드를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군요.

괜히 산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로 부팅후, 요즘 즐겨하고 있는 슈퍼판타지워를 CHUWI HI8에 설치해봤습니다.

생각보다 빠릿빠릿하게 게임이 잘 돌아가더군요.
오히려 5인치 스마트폰에서 하는 것보다 CHUWI HI8이 선명하고 깨끗한 액정에 화면까지 크니 게임이 더 재미있어졌습니다.

슈퍼판타지워..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긴 한데, 중간중간 나오는 로딩 메시지 문구들은 좀 수정했으면 좋겠습니다.

남편... 없어도 되는 존재라니...

한참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잘못된 사고관을 심어줄까 염려스럽습니다.

남편은 없어도 되는 존재가 아니라, 엄마 아빠와 함께 소중한 가족입니다.


암튼 10만원짜리치고는 윈도우10이나 안드로이드 모두 꽤 빠르고 안정적으로 돌아갑니다.
특히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다보니 왠만한 스마트폰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모드에서 여유용량이 6기가정도로 여유롭지 않은 편이고, 많은 사용자들이 언급한대로 발열이 좀 있습니다.

제품 구입시 방열작업 옵션을 추가해서 구입하는 편이 좋을듯 싶습니다.
아직까지는 날이 추워서 큰 발열을 보이고 있지는 않지만, 여름철에는 꽤 심해질 것으로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