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 Life

머리띵한 찌든 냄새나는 비데를 버리고 이누스 방수비데를 구입했어요.

by 채리 2015. 10. 5.
반응형

다른 분들은 비데 구입후 얼마나 오래쓰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우리집은 2-3년에 한번씩 멀쩡한 비데를 버리고 새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아무리 변기를 청소해도.. 비데를 닦고 닦고 또 닦아봐도 찌들어 있는 냄새로 머리가 아플 지경입니다.
어쩔수 없이 멀쩡한 비데를 버리고 새로 구입해서 사용하고있는데요...

엊그제 이리저리 검색하다가 방수비데란걸 발견했네요.


그동안 노비타 제품만 사용했었는데.... 이 제품은 이누스라는 회사에서 나온 방수비데 IS-25 라는 제품이예요.
일단 방수비데라서 물청소해도 된다는게 너무 맘에 드네요.

다른 비데들은 여기저기 구멍이 숭숭 뚫려있어서... 거기다 전기까지 꼽아놓은 상태라 물들어가면 고장나거니와 감전의 위험이 있어서 청소는 꿈도 못꿨었거든요.

IS-12를 먼저 발견했는데, 이건 다른 비데들처럼 나사로 고정하는거라 패스!
더군다나 완전 리모콘 온리 조작방식이라서, 리모콘 배터리가 다되면 비데를 사용할 방법이 없더라구요.

다른 블로그에서 가져온 설치 사진인데, 사용기를 읽어보니 변기에 자석을 붙인다음, 자석의 힘으로 비데를 고정시키는 구조라는군요.

그럼 청소할때 매번 나사를 풀어야하는 번거로움없이 그냥 훌러덩~ 하고 떼어서 청소하고 다시 착~ 붙여놓으면 될테니 무척 편리할듯요...
투명가이드가 있어서 변기에 얹어놓으면 자석설치가 끝~~ 여자 혼자서도 할수 있다네요.

블로그 사용기 보니 체험단으로 받은 비데라는데... 비데도 체험단을 하나보네요? @@~

암튼 비데 냄새로 머리가 지끈지끈 속썩이다가 이 제품 보고 냅다 3대 질러버렸네요.
원래는 13만원짜리 동양매직꺼나 15만원짜리 노비타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이 제품은 21만원이니 완전 예산 초과예요. ㅠ.ㅠ

겁없이 지르긴했는데, 블로그 사용기처럼 좋은 제품이었으면 좋겠네요.

어디쯤 와있으려나... 지난주 금요일에 주문했는데, 아직도 배송조회가 안되네요. 배송 엄청 늦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