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 Life

싱크대 물막이 - 개구리/코알라를 구입했습니다.

by 채리 2015. 10. 6.
반응형

설거지할때마다 물이 튀어 옷이 젖는 바람에 찝찝하기도 하고 짜증도 나고....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알아보다가 싱크대 물막이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네요.
(매번 하는건 아니고 가끔 집사람 도와주러.. ^O^)

여러가지 물막이 제품들이 많았지만 그래도 투명 재질이 제일 깔끔하더라구요.

2달전 구입할땐 투명 물막이는 개구리 모양만 있었는데 가격이 19000원... >.<



그런데, 이번에 코알라 모양은 9000원이네요. 반값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냅다 3개 구매해버렸습니다.
개구리는 여전히 19000에 판매하더군요.
같은 회사 제품이고 재질까지 똑같은, 모양만 다른 제품인데 가격이 너무 차이가 나네요.

박스포장에는 강아지/하마/고양이/개구리/병아리/코알라등등 다양한 모양이 있다고 하는데, 실제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개구리와 코알라만 보이더군요.

개구리도 2가지로 표시되어있는데, 일반제품인 개구리와, 투명 개구리로 나오는데요.....
투명제품은 투명이라고 표시되는것 같긴한데, 투명표시가 없는 코알라 물막이도 투명인걸 보면, 이 회사에서 생산되는 제품들은 모두 투명 물막이인 것 같습니다.




요건 예전에 구입했던 개구리인데, 코알라도 개구리랑 크기랑 모양이 거의 같아요.

설치도 무척 간단해서, 물막이 하단에 붙어있는 뾱뾱이를 싱크대에 찰싹~ 붙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암튼 실제 사용해보니 아주 완벽하게 물튀는걸 막아주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한결 나은듯 합니다.



반응형